[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여자)아이들 민니가 3CE 신상 립스틱을 바르고 레전드 비주얼을 갱신했다.
걸그룹 (여자)아이들 민니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민니는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무드를 선보였다.
민니는 화이트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절도 있는 애티튜드와 강렬한 눈빛 연기가 화려한 이목구비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베이지 룩을 착용한 민니는 몽환적인 무드에 청순함을 더한 우아한 자태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영롱한 광채와 빛나는 그녀의 뚜렷한 이목구비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민니의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3CE '헤이지 립 클레이'이다.
수분감, 광택감 없는 시크한 완전무광 피니시로 안개처럼 은은하게 블렌딩&블러링돼 감각적인 립을 완성해 준다.
보습력 있는 고밀도 하이드로 클레이 포뮬러가 속건조 없이 포근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쫀쫀한 고밀도 클레이 텍스처가 밀착픽싱돼 묻어남을 최소화하고 선명한 컬러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3CE가 가장 자신 있는 중채도, 중명도의 10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이 중 민니는 빈티지한 무드의 브릭칠리 컬러 '커먼스트레인저'와 비비드한 체리 로즈의 '체리플러프'를 사용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민니의 화보는 3CE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3CE 신제품은 8월 23일 출시되며 스타일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3CE 오프라인 매장,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