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김수현, 아이더의 새 얼굴로 활약한다

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더가 브랜드의 새로운 남성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했다.


아이더는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는 김수현의 이미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웃도어의 본질, 강인한 도전정신이 잘 부합해 새로운 남성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도전, 모험 등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한 다채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야외활동을 위한 기능성을 강조하면서도 아이더만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가을, 겨울 시즌 주력 제품인 방풍 자켓, 다운 자켓은 활동성과 역동성을 고려해 보온, 방수 등 기능적인 부분을 강화한 스타일 연출에 중점을 두었다.


김수현은 23F/W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이더 전속모델 활동에 나선다.


아이더 관계자는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와 세련된 남성미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과 감각적인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아이더의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다"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 김수현과 함께 60여년 아웃도어 DNA를 담은 진정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은 새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안방 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