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구슬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덕후들은 모두 주목하자.
무더운 여름, 상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삼성생명의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이 서울 및 인천 주요지역 곳곳에 찾아간다.
신용카드도 현금도 필요 없이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무료로 구슬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는 좋은 소식이다.
삼성생명이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을 운영한다.
좋은 소식을 전달하기로 약속만 해도 요즘 대세인 구슬 아이스크림이 무료로 제공되며 아이스크림 컵과 스푼은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삼성생명의 ‘좋은 소식의 시작’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일 반포 한강공원을 시작으로 다음 달 16일까지 강남, 성수, 홍대, 인천 등의 '핫플'에 기분 좋은 아이스크림 트럭이 방문할 예정이다.
먼저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을 만난다면 키오스크를 찾아보자. 좋은 소식하면 떠오르는 키워드와 좋은 소식을 함께 나누고 싶은 대상을 선택 후 사진을 찍으면 좋은 소식 영수증이 출력되는데 영수증에는 가격 대신 '좋은 소식 미션'이 적혀 있다.
출력된 영수증을 아이스크림 트럭에 제출하면 2가지 맛의 구슬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구슬 아이스크림은 삼성생명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 #삼성생명, #좋은소식의시작, #아이스크림트럭과 함께 SNS에 업로드하기만 하면 받을 수 있다.
구슬 아이스크림을 기다리는 동안에는 스티커로 나만의 컵 꾸미기를 할 수 있고, 영수증 하단에 있는 낱말 퀴즈 3개 이상 찾으면 무료 토핑 1개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이 외에도 개인 SNS에 업로드할 수 있는 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채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을 발견했다면 놓쳐서는 안 될 이벤트도 있다.
가방을 멘 스태프들이 랜덤 퀴즈를 출제하고, 참여하기만 해도 랜덤 굿즈를 100% 확률로 받을 수 있다.
또 SNS에 아이스크림 트럭의 즐거운 현장을 게시물로 올려준 선착순 200명에게는 토이카메라, 무선 선풍기, 업사이클링 손거울 등이 증정되며, SNS에 업로드한 게시물을 9월 말까지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5, 갤럭시워치6, 토이카메라,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5천원권도 받을 수 있다.
undefined
더운 여름날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좋은 소식이 되듯, 일상에 좋은 소식과 재미를 더하고 싶다면 삼성생명의 '좋은 소식 아이스크림 트럭'을 찾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