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무슈제이가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 전국 850여개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H&B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올해 상반기 약 450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에 이은 추가 입점이다.
무슈제이는 상반기 입점을 통해 전년 대비 1,250%의 높은 매출 성장율을 달성했으며, 올리브영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 1+1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남성 스킨케어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2023년 6월 29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판매 랭킹 기준)
'베이직 아쿠아 올인원'은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워주면서도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수분 로션으로 무슈제이의 매출을 견인하는 단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배진영 대표는 "무슈제이는 모든 포뮬라는 남성피부의 특성을 고려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커져가는 남성 뷰티 시장에 발맞춰 보다 다양하고 전문적인 제품으로 고객분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무슈제이는 남성들이 가장 손쉽게 근사해지는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쉽고 간결한 미니멀 루틴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사몰, 올리브영, 무신사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