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환승연애2' 출연 이후 '대세 중의 대세'로 꼽히는 이나연이 구매한 향수 반응이 뜨겁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일단이나연'에는 "이나연의 대학로 뿌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나연은 대학로에 있는 니치향수 편집숍 퍼퓸그라피를 방문해 본인에게 잘 맞는 향수를 찾기 위해 다양한 향수를 시향했다.
퍼퓸그라피는 향수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곳으로 다양한 니치향수를 원하는 만큼 편하게 시향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나연은 본인 이미지와 잘 맞으면서 흔하지 않은 향을 찾기를 원했고, 이에 매장 매니저가 몇 가지 향을 소개해 줬다.
다양한 향수들을 시향한 끝에 결국 이나연은 르페르소나의 미스틱 로즈를 구매했다.
이나연은 이 향을 맡으면서 중성적인데 유니크하고 향이 고급스러워서 데이트하러 갈 때 뿌리기 좋은 향이라고 말했다.
이나연이 선택한 르페르소나 LP01 미스틱로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향사 Frank Veokl이 조향을 맡은 향수다.
글로벌 향료사의 시니어 조향사인 Frank Veokl의 대표작으로는 르바로 상탈33, 떼누아29와 킬리안 로즈온아이스 등이 있다.
또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 협업하는 프랑스 아트디렉터 Amandine Delaunay와 Richard Hello가 패키지 일러스트 개발을 맡아, 제품 디자인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브랜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스위트룸 패키지를 진행 중이며, 최근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편집숍과 럭셔리 리조트 빌라쥬 드 아난티 향수 편집숍에 입점했다.
이나연의 '최애 향수'처럼 고급스러우면서 매혹적인 향을 찾고 있었다면 르페르소나의 미스틱 로즈를 강력히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