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컨버스, 스케이트 스니커즈 'AS-1 Pro' 새로운 컬러 선봬

사진 제공 = 컨버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컨버스가 컨버스스케이터팀 CONS소속의 프로 스케이터 '알렉시스 사블론'과 협업한 스케이트 스니커즈 AS-1 Pro의 새로운 컬러웨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AS-1 Pro는 컨버스의 헤리티지에 스케이트 보딩 퍼포먼스를 위한현대적인 기술을 접목한 슈즈로 지난 4월, 6월 선보여 많은관심을 받았다. 이번 AS-1 Pro는 클래식한 화이트,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AS-1 Pro는 알렉시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향한 경의를 표현하는 제품으로 알렉시스의 디렉팅으로 완성된 여러 가지 디테일이 더해졌다. 빈티지 농구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어퍼, 컬러 팝, 대담한 스타 쉐브론 오버레이 등 알렉시스 사블론의 시그니처디자인이 돋보인다.


보딩 퍼포먼스를 해치지 않는 안정성과 내구성을갖추고 있어 보드와 하나 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헤링본 패턴의 접지면은 향상된 그립감을 제공하며마모가 심한 알리(Ollie) 존에는 TPU 소재를 더해내구성을 더했다.


컨버스 AS-1 Pro 는 오는 8월 4일 온라인은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오프라인은 컨버스 홍대, 컨버스 서면, 컨버스 명동, 팔팔 스케이트, 세이버 스케이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