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2일(월)

"선착순 1만 명" 이디야, 오늘(1일)부터 매일 '빅사이즈 아메리카노' 쏜다

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이디야커피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 이디야커피는 8월 한 달간 'NEW 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디야가 새롭게 선보인 이번 'NEW 아메리카노'는 기존 보다 더 큰 사이즈에 샷을 추가해 더 크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NEW 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뉴아메리카노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이디야커피


이번 프로모션은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진행되며 행사 기간은 오늘(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8월 한 달 동안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이디야멤버스'에서 뉴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비롯한 금액 할인권과 스탬프 등을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1만 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매일 오전 10시 '룰렛 이벤트'를 통해 진행한다.


특히 이디야멤버스 내 퀴즈 이벤트에서 퀴즈를 맞힌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뉴아메리카노 할인권도 증정한다.


사진 = 인사이트


이외에도 이디야커피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해 뉴아메리카노 4잔 구매 시 4200원이 자동 할인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은 20일까지다.


또 23일~31일 배달의민족을 통해서 주문하면 뉴아메리카노 3잔 구매 시 추가로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때 단품 구매 고객은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8월 매주 월요일마다 아침, 점심, 저녁 총 3회에 걸쳐 뉴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또 9일~15일까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뉴아메리카노 엑스트라 사이즈 모바일 상품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