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워터밤 여신' 권은비, 팬들 모르게 덱스와 'DM' 주고 받았다고 깜짝 고백

가수 권은비 / Twitter 'tantapic'


워터밤 여신 권은비, 과거 덱스와 한 DM 내용 공개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방송인 덱스(본명 김진영)와 개인적으로 다이렉트 메시지(DM)를 주고 받았다고 고백했다. 


그리고 그 내용까지 방송에서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1일 방영 예정인 SBS 예능 '강심장리그'에는 워터밤으로 전성기를 보내는 중인 권은비가 출연한다.


'핫서머 쿨바디' 특집에 출연한 권은비는 최근 자신에게 쏟아지는 관심을 얘기하면서 뜨거운 화제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덱스(본명 김진영) /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권은비는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어 눈길을 끈 바 있다.


방송에서 권은비는 덱스와의 러브라인 전말을 최초로 얘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덱스는 과거 권은비에게 DM을 보냈지만, 답장받지 못했다고 얘기한 적 있다.


Instagram 'silver_rain.__'


"사실 저도 그 DM에 답장을 했다"...가수가 될 수 있었던 이유에 관해서도 이야기해


권은비는 덱스와 DM 한 것에 관해 "사실 저도 그 DM에 답장을 했다"고 답했다. 이어 답장을 어떤 식으로 했는지까지 거침없이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권은비는 덱스와의 러브라인은 물론 '제가 가수가 된 이유... 한 남자 때문입니다'라는 섬네일을 준비해 가수가 된 계기에 관해 이야기하기도 했다. 


YouTube 'Rec.Alice'


권은비는 과거 부모님의 반대로 예고 입시반에 들어가기 어려웠지만, '한 남자' 덕분에 댄스 학원 예고 입시반에 들어가 결국 아이돌로 데뷔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덱스와의 러브라인, 그리고 권은비를 가수로 만들어 준 한 남자에 관한 이야기는 오늘(1일) 오후 10시 20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YouTube '일일칠 -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