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8월 1일 썸머 컬렉션 신제품 '클래식 루즈 THE RED 3종'과 '퍼펙트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래식 루즈 THE RED는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디자이너 안나수이가 다양한 행사에서 반드시 사용하는 머스트 아이템이다.
컬러 피그먼트가 풍부하게 함유돼 매혹적이고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준다. '400 볼드 앤 골저스 레드', '401 소피스티케이티드 카디널 레드', '402 패셔너블 멜로우 레드' 등 총 3가지의 트렌디한 컬러 라인업으로 뚜렷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퍼펙트 아이라이너는 디자이너 안나수이의 특징인 또렷하고 선명한 라인을 표현해 주는 리퀴드 아이라이너 제품이다.
'001 임팩트 블랙', '002 미스테리어스 블랙' 등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특히 은은한 펄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블루 블랙 컬러인 '미스테리어스 블랙'은 산뜻한 썸머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이다.
안나수이 썸머 컬렉션 '클래식 루즈 THE RED'와 '퍼펙트 아이라이너'는 8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SSG닷컴, 롯데ON, 갤러리아몰,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