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반올림피자, 지코와 함께한 '취향 유니버스' 캠페인 선보인다

사진 제공 = 반올림피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반올림피자가 최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된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와 함께 새 캠페인 '취향 유니버스' 광고 및 CM송을 공개하고 소비자 참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올림피자의 새 캠페인 '취향 유니버스'는 '반올림피자라는 거대한 유니버스 안에는 내 취향을 저격할 메뉴가 무조건 있다'라는 콘셉트로, 반올림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내맘대로Pick 피자의 경우 도우 타입부터 토핑까지 개인 취향대로 고르면 무려 17만 개가 넘는 조합이 가능한 브랜드 특징을 잘 드러낸다.


신규 광고 영상 속 지코는 열심히 작업을 하던 중 피자를 주문하기 위해 반올림피자 앱에 접속하고 그대로 반올림 '취향 유니버스'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반올림 '취향 유니버스'에 도착한 지코는 수만 가지 조합 중에서 자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조합을 고르고 다시 작업실로 돌아와 지코pick 피자를 즐긴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지코가 반올림피자를 위해 제작에 참여한 CM송이 사용됐다. CM송은 반올림피자 '취향 유니버스'를 그대로 표현한 곡으로, 히트곡 제조기 지코가 참여한 곡 답게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귀를 사로잡는다.


지코 CM송을 활용한 챌린지도 진행 중이다. 챌린지는 8월 23일까지 총 3차에 나눠 진행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챌린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