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9일(화)

관상 전문가가 말하는 가만히 있어도 떼돈 버는 '부자' 얼굴 특징 7가지

YouTube 'MOMOTV綜合台'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일생일대', '운수 대통'이라는 말이 있듯이 어떤 사람은 평생 열심히 일을 해도 돈을 모으지 못하는 반면, 누군가는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는 것 같은데도 큰돈을 모으곤 한다.


이에 많은 이들이 '재물운'을 얻기 위해 행운의 부적을 지니고 다니거나 개명을 하는 등 여러 방법을 동원한다.


또한 타고난 재물운을 알아 보기 위해 사주나 관상을 보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최근 대만의 유명 수비학 전문가 지안소년(簡少年)이 재물운을 타고난 관상에 대해 설명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가 대만 모모TV(MOMOTV) '소우주 대폭발(小宇宙大爆发)'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공개한 부를 누리는 관상 7가지를 소개한다.


1. 광대뼈가 큰 동그란 얼굴, 살이 많이 오른 얼굴


YouTube 'MOMOTV綜合台'


이런 얼굴을 유명해지지는 않을 수 있어도 남모르게 돈을 많이 번다고 한다.


연간 수입이 수억 원에 달하는 게 어렵지 않다고.


광대뼈가 크고 얼굴이 둥글다면, 살이 많이 있다면 항상 운이 좋은 편이며 부자가 되기 쉽다고 한다.


2. 살이 많고 두툼한 코


YouTube 'MOMOTV綜合台'


때때로 코가 큰 사람은 마음씨가 착하고 남에게 친절하게 대하며 복이 많다는 말이 많다.


지안소년은 이런 살이 두툼한 코는 가장 대표적인 부의 상징이라고 설명했다.


3. 큰 귀


YouTube 'MOMOTV綜合台'


지안소년은 코끝과 눈썹 산의 거리보다 귀가 크거나 거의 같으면 귀가 큰 관상에 속한다고 설명했다.


이런 관상은 보통 사람보다 장수할 뿐만 아니라 정력이 왕성하고 안목이 좋으며 보통 그들이 좋아하는 사업이나 취미가 발전해 성공하기 쉽다고 한다.


이에 귀가 큰 사람은 고생해서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자신의 안목과 복으로 부자가 된다고.


4. 넓고 둥근 이마


YouTube 'MOMOTV綜合台'


지안 소년은 '부유한 관상' 외에도 '고귀한 관상'도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 둘은 분명한 차이가 있다. 부유한 관상은 노력 없이도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반면에 고귀한 관상을 가진 사람들은 온전히 자신의 노력을 통해 돈을 벌어야 한다는 점이다.


'고귀한 관상'의 대표적인 특징은 바로 넓고 둥근 이마로 똑똑한 아이디어로 쉽게 돈을 벌 수 있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학자와 같은 이들이 이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5. 광대뼈가 뚜렷한 정사각형의 넓은 얼굴


YouTube 'MOMOTV綜合台'


갸름한 달걀형 얼굴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많지만 사실 각지고 광대뼈가 튀어나온 여성들이 재물운이 많다고 한다.


이 역시 '고귀한 관상'의 특징 중 하나로 각이 진 얼굴은 사람이 용기 있고 원칙을 고수하는 성격으로 많은 고대 건국ㄱ 군주들이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동시에 자신만의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경영진 등 의사결정을 내리는 고위층에 오르는 것도 매우 쉽다고 한다.


6. 털이 적고 섬세한 이목구비


YouTube 'MOMOTV綜合台'


지안소년은 '열 대머리, 아홉 부자'라는 대만의 속담을 언급하며 완전한 대머리라기보다는 머리카락과 눈썹, 몸의 털이 드문드문 있고 느낌상 비교적 깨끗한 인상을 가진 이들이 '고귀한 관상'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이런 사람들은 모범적인 성격으로 엄격한 규율을 지키며 늘 열심히 노력하고 일을 위해 기꺼이 즐거움을 희생한다고 한다.


이에 투자 및 재무 관리에서 빛을 발한다고 하며 수입을 꾸준히 늘릴 수 있다고.


7. 산처럼 우뚝 솟은 코


YouTube 'MOMOTV綜合台'


코는 가장 대표적인 돈의 상징이자 재물관의 자리다.


코에 살이 있을 뿐만 아니라 원래 코가 높으면 부자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한다.


지안소년은 서양인처럼 이마뼈가 낮고 코가 산 만큼 높은 경우 매우 영리하고 실행 능력이 강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콧구멍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부를 창출하는 힘 뿐만 아니라 부자가 될 수 있는 지혜도 가진 '큰 부의 관상'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