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폴라가 환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여름 스킨케어 필수품 'B.A 라이트 셀렉터'와 '화이트샷 CXS N'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피부 노화를 촉진한다고 알려진 태양광 안에는 사실 피부를 아름답게 하는 빛도 존재한다. 적색광은 피부의 보습 능력을 높이고 윤기와 탄력을 더해준다.
'B.A 라이트 셀렉터'는 피부에 해로운 자외선과 근적외선은 차단하되 피부에 이로운 적색광은 투과시킨다. (2019년 ISFCC 발표) 로션처럼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 번들거림이나 백탁 없이 깔끔한 피니시와 감각적인 그라데이션 컬러의 튜브 패키지가 시선을 붙잡는다.
피부가 칙칙해지는 원인은 단지 자외선뿐만이 아니다. 식습관, 수면습관, 스트레스 등 여러 요소들이 영향을 미친다.
이에 따라 멜라닌에 의한 흑색 색소, 당화로 인한 황색 색소, 혈관 노화에 의한 갈색 색소까지 색소 침착도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난다. 특히 얼굴은 신체 중 혈관이 가장 많이 분포된 곳으로, 혈관 노화까지 케어해야 티없이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화이트샷 CXS N'은 혈관에 축적되는 리포푸신(Lipofuscin) 색소를 분해하는 오리지널 복합 성분인 딥래스터를 통해 강력하고 포괄적인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폴라 부티크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