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D.P.' 시즌2가 마침내 다음 주 공개된다.
21일 넷플릭스 코리아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드라마 'D.P. 2'(이하 '디피2') 스틸컷을 깜짝 공개해 구독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날 넷플릭스 코리아는 "D-7"이라는 강렬한 문구와 함께 "국방부도 아니고 우리 집 시계 왜 이렇게 느리죠? 준호열 보기까지 이제 딱 일주일"이라고 드라마 공개 시기를 언급했다.
실제로 드라마 '디피2' 공개일은 오는 7월 28일로 불과 일주일 밖에 남지 않았다.
기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들에는 '디피2' 주인공인 배우 정해인과 구교환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이 담겨 눈길을 끈다.
'디피1'에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며 사랑을 독차지한 안준호와 한호열의 투샷을 접한 팬들은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특히 다양한 의상으로 이미지 변신을 꿰하며 동해번쩍, 서해번쩍 곳곳을 누비는 두 사람의 모습과 무슨 일인지 함께 눈물을 펑펑 쏟는 장면도 함께 공개돼 호기심을 자아낸다.
공개를 일주일 앞두고 공개된 깜짝 스틸컷을 접한 팬들은 "스틸컷만 봐도 가슴이 뛴다", "이제 딱 일주일만 기다리면 되는 구나", "디피2 대박 날 듯"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디피2'는 사단 전체 검거율 1위에 빛나는 준호와 호열 두 콤비가 조석봉 일병 사건 이후 다시 만나 탈영병 추적을 이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앞서 공개된 '디피1'에서는 주연 배우인 정해인과 구교환이 전우애로 똘똘 뭉친 콤비 플레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