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록시땅이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하는 'Re, Think' 캠페인을 진행한다.
Re,Think 캠페인은 올해로 6년째로 진행 중인 록시땅의 'Rethink Beau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속가능성에 진심인 록시땅과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만나 업사이클링 신진 아티스트를 찾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으로 최종 선정된 6팀은 제작비 지원 및 하반기에 있을 록시땅 팝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매거진 하퍼스 바자 지면과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함께 노출될 예정이다.
최종 6팀에 오른 작품으로는 TEAM 233 '블라인드', 이규황 '블루투스 스피커', 이터널 글라스 '유리 화병', 김예지 '벽걸이 거울&조명', 위켄드랩 '종이 화병', CODE '화분' 등 록시땅 공병과 쇼핑백, 그리고 하퍼스 바자 매거진을 활용한 다양한 업사이클링 오브제들이 출품되었다.
이 중에서 최우수 1팀은 하퍼스 바자 독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최종 우승 시 총 상금 1천만 원을 제공한다. 투표는 하퍼스 바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참여 가능하며 오는 7월 21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독자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선정 6팀에게 응원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록시땅 버베나 오 드 뚜왈렛을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하퍼스 바자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진행이 가능하며, 오는 7월 28일 금요일에 당첨자를 공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