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사귄 지 15일 만에 확신"...'나솔' 15기 결혼 커플 공개

SBS PLUS·ENA '나는 솔로'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나는 솔로' 15기에서 나온 결혼 커플은 옥순, 광수였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PLUS·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5번지' 15기의 최종 선택 결과가 그려졌다.


이날 영철과 영숙, 옥순과 광수가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며 커플이 됐다. 그리고 이번 기수에서 탄생한 초고속 결혼 커플의 주인공은 옥순, 광수로 밝혀졌다.


SBS PLUS·ENA '나는 솔로'


두 사람은 웨딩 사진 촬영 모습을 깜짝 공개하며 "잘 살자!"라고 행복한 미래를 약속했다.


옥순은 "최종 선택하고 오빠(광수)가 며칠 뒤에 고백했다"고 수줍게 말했으며 광수는 "겉으로 보면 도도한 것 같은데 엄청 착하다. 내면이 더 예쁘다"고 옥순의 '찐 매력'을 자랑했다.


이엉 옥순은 "기쁠 때도 슬플 때도 오빠 옆에 항상 있을 거고, 오빠가 힘든 일이 있으면 제가 지켜주겠다"고 약속했다.


SBS PLUS·ENA '나는 솔로'


특히 두 사람은 사귄 지 15일 만에 결혼을 확신했으며, 약 두 달 만에 결혼 준비를 진행하게 됐다고 알려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SBS PLUS·ENA '나는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