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다양한 지형 뛰어다니며 즐기는 트레잉러닝 맞춤형 백팩 아이더 '에어런 시리즈'

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더는 트레일러닝 시 가볍게 메기 좋은 기능성 백팩 '에어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어런 5L', '에어런 15L', '에어런 슬링백' 등 총 3가지 스타일이며 가벼운 소재가 사용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실용적인 수납력을 자랑하는 포켓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두 손 자유롭게 트레일러닝을 즐길 수 있다. 


'에어런 5L'는 경량 스판 소재로 가볍고 편안함 움직임을 제공한다. 안감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메쉬가 사용되어 땀 걱정없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동 중 편리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돕는 하이드레이션과 스틱 결착이 가능하여 안전한 활동을 돕는다. 마치 조끼를 입은 듯한 형태로 몸에 착 감기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핑크, 블랙 3가지다.


'에어런 15L'는 수납력이 보다 넉넉한 제품이다. 등과 맞닿아 땀이 나기 쉬운 등판 부분은 통기성이 특화된 에어메쉬가 적용되었다. 멜빵 부분은 조끼와 같은 형태로 제작되어 몸에 안정적으로 밀착되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핑크, 블랙 3가지다.


'에어런 슬링백'은 우수한 경량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미니 슬링백이다. 투 포켓 구조로 실용적이면서도 컴팩트하게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트레일러닝 외에도 가벼운 레저 활동이나 여행 시에도 폭넓게 사용하기 좋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로 선보인다.


아이더 관계자는 "트레일러닝은 장시간 다양한 지형을 뛰어다니는 활동인 만큼 가벼우면서도 두 손이 자유로울 수 있는 수납력 좋은 백팩 선택이 필요하다"며 "우수한 경량성, 특화된 수납력, 편안한 착용감을 두루 갖춘 아이더 ‘에어런 시리즈'와 함께 트레일러닝의 묘미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