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1일(화)

피자알볼로의 상반기 변화 담긴 '알볼로 타임즈' VOL 11 발간

사진 제공 = 피자알볼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피자알볼로가 기업 가치와 상반기 진행한 가격 조정 정책 리뉴블루 프로젝트를 담은 사보, 알볼로 타임즈 VOL 11을 발간했다.


가맹점을 비롯해 구성원, 고객까지 내·외부와의 소통을 위해 발행하는 알볼로 타임즈는 올해로 11호째를 맞았으며 피자알볼로의 기업 철학과 정책을 적극 전달하기 위해 전 가맹점에 비치된다.


이번 알볼로 타임즈 11호에는 고객 및 현장 중심 경영, 조직문화 개선에 초점을 맞춘 리뉴블루 프로젝트, 네고왕 프로모션, 레시피공모전, 원신 컬래버레이션 등 피자알볼로의 상반기 이벤트가 총 정리되었으며 풍부한 사진 자료를 통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리뉴블루 프로젝트 3' 카테고리에는 전 메뉴 평균 약 4,000원 인하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피자알볼로의 가격 인하 프로젝트, 신메뉴 기획, 가맹점을 위한 국가정책사업 가이드 프로젝트 내용이 포함됐다.


'네고왕' 프로모션 파트에는 오픈 첫 날 공식 홈페이지 접속자가 기존 대비 8560%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경험한 본사와 가맹점의 비하인드 스토리, '원신' 컬래버레이션 부분에는 목동 본점 팝업 스토어의 뜨거웠던 현장과 3개의 고등학교에 원신 피자카를 출동, 나눔을 실천한 내용이 담겼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피자알볼로는 가격 정책 리뉴얼과 협업 프로모션 등 큰 변화를 주며 한 단계 위로 도약하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사보를 통해 성과와 가치, 비전 등을 가맹점주,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알볼로 타임즈' 11호는 피자알볼로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내 전 가맹점에 순차적으로 비치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