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토코보에서 밤 사이 입술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깊은 보습 및 영양감으로 유리알 광택 입술로 가꿔줄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를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토코보의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입술 수분량이 줄어드는 밤 시간대 중 피부 회복이 가장 활발해지는 골든타임에 사용해 최적의 시너지를 내는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로, 입술 각질을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스크럽 단계 대신 밤 사이 들뜨고 거친 입술 각질을 자극 없이 잠재워주고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리치한 밤 제형임에도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발림성으로 불편하고 답답한 느낌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100% 비건 성분 처방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입술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입술 건조함을 느끼는 경우 립밤, 립글로즈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한편, 토코보는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 제품 1개 구매 시 10%를, 2개 구매 시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밤 사이 자극 없이 입술 각질을 말끔히 잠재워줄 초고보습 오버나이트 립케어, 토코보의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