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아내 외동딸인데 장모님이 갤러리 관장님이어서 "좀 더 기뻤다(?)"는 강기영 (영상)

YouTube 'tvN D ENT'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배우 강기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신혼집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장모님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강기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강기영에게 "제가 결혼식 사회를 봤다. 깜짝 놀랐다. 장모님 사시는 댁이냐"며 화제가 된 신혼집과 관련한 질문을 했다. 


YouTube 'tvN D ENT'


이에 강기영은 "장모님도 사시고 저도 들어가서 산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신혼집은 갤러리로도 사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장모님이 갤러리 관장님이시다. 결혼식도 거기에서 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가 "처음에 만나셨을 때는 갤러리 관장님인 걸 모르셨을 것 아니냐? 알고 나서는 기쁘다고 생각하셨느냐?"고 물었다.


YouTube 'tvN D ENT'


강기영은 너스레를 떨며 "갤러리 관장님인 것도 기쁜데 외동딸이다. 더 기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장모님도 만나 뵀는데 좋은 분"이라고 설명했다. 


강기영은 "우재석 형님이 결혼식 사회를 봐주셨는데 그것도 말이 안 되는 거였다. 지인이 혹시 모르니 여쭤보라고 해서 여쭤봤다"며 유재석 사회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다. 


YouTube 'tvN D ENT'
YouTube 'tvN D ENT'


그는 "(유재석에게) '이런 부탁을 드려도 되겠느냐'고 물으니 '우리 그 정도 사이는 돼'라고 하시더라. '해피투게더' 시간을 바꾸시고 해주셨다. 저희는 형님 되는 시간으로 결혼식을 옮기려고 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대해 유재석은 "결혼식장에서 아내분을 뵀다. 쩔쩔매는 느낌"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기영은 "아내와 곱창을 먹고 귀가했는데 지인의 지인이 제 모습을 보고 '아내를 떠 모시더라'고 했다더라"라고 덧붙이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YouTube 'tvN D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