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헤브아'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최대 6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유한건강생활은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Must Have HEVOI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3만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뷰티 전문 유튜버 '민가든'과의 만남을 통해 성사됐다.
민가든은 최근 유럽 여행 브이로그 영상을 업로드 하며 여행 중 건조하거나 트러블 케어로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를 얼굴 위에 올려놓고 팩처럼 활용했다. 또한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에 대해서는 자극으로 붉어진 피부에 두 번 정도 레이어드 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여름 휴가철 피부 진정 꿀 팁을 소개했다.
이에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은 민가든 채널의 구독자들을 비롯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가격으로 헤브아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과 뉴오리진 앱을 통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기간 매일 오전 11시 100개 한정 타임 특가 세일을 진행해 보다 저렴하게 두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뷰티 유튜버 '민가든'과의 만남으로 성사된 이번 프로모션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