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더 편하고 전문적이게 리뉴얼된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

사진 제공 = 뉴오리진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뉴오리진이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고 건강에 대한 전문적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몰 '뉴오리진 몰'을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식 온라인 몰 개편은 웹페이지는 물론 모바일과 어플에 모두 적용됐다. 웹사이트는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고객 친화적인 형태로 조정했으며, 모바일 페이지의 경우 하단 탭을 신설해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주요 메뉴를 오고 갈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유한건강생활은 공식 온라인 몰 내 '매거진' 탭을 본격적으로 활성화하며 고객들에게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에 나섰다. 매거진 탭에는 유한건강생활 산하 조직인 유한천연물연구소 소속의 박사들이 직접 들려주는 원료 이야기를 비롯해 질건강에 대한 상식, 다이어트 등 일상 속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실제 연구소 박사들이 실시간으로 고객들의 문의에 응답해 주는 '닥터Q&A' 코너를 마련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전문적인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몰의 개편과 함께 기존 패밀리 멤버십 제도도 변화를 줬다. '플래티넘' 등급을 새롭게 신설하며 기존 3만 원이었던 연회비를 19,000원으로 낮추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신설된 등급인 만큼 가입 시 '전홍삼스틱 마일드' 3포,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10포와 작은 더스트 백 등으로 구성된 2만 원 상당의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기존 인기 있던 맘&베이비 등급은 혜택을 업그레이드하여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a2'의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등급 모두 뉴오리진의 제품들을 멤버십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추가로 마일리지 제도 도입 및 친구 추천 제도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추가 반영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지속적으로 온라인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온라인 몰을 이용하고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고객 편의성은 물론, 전문성을 갖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