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빠니보틀, 돈 펑펑 쓰는 기안84에 '분노 폭발'...결국 특단의 조치 내렸다 (영상)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돈 펑펑 쓰는 기안84...보다 못한 빠니보틀이 내린 특단의 조치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인도에서 세상 물정 모르고 돈을 펑펑 쓰는 기안84 때문에 빠니보틀이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에는 인도 뉴델리에서 완전체가 된 '인도 3형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모습이 공개됐다.


기안84는 덱스, 빠니보틀과 함께 인도의 '가로수길'로 불리는 뉴델리 콴 시장에 쇼핑을 나섰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기안84가 빠니보틀에게 옷을 추천해 주던 중 조심스레 다가온 옷 가게 사장은 기념사진을 부탁했다.


빠니보틀은 '픽처 디스카운트'라며 가격 흥정에 나섰고, 사장은 흔쾌히 할인해 주겠다고 나섰다. 


하지만 이후 할인가를 확인한 빠니보틀은 환율을 계산해 보고는 충격에 빠졌다.


그러고는 "이거 아니야. 너무 비싸"라고 단호하게 말한 뒤 반값에 달라며 흥정을 시도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옷가게 사장과 빠니보틀의 가격 흥정 배틀이 이어지던 그때, 기안84가 사장의 제안에 재빠르게 "오케이, 오케이"라고 외쳤다.


갑자기 성사된 거래에 절망한 빠니보틀은 옷을 머리에 걸치고는 "오케이 하면 안 돼"라며 "형님, 그 돈 빨리 저한테 주세요"라고 소리쳤다.


하지만 기안84는 평온한 표정으로 "(이미) 사장님 줬는데 뭘?"이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기안84 소비 습관에 충격받은 빠니보틀은 "돈 우리가 관리하자. 이 형님은 안 된다"라며 기안84의 지갑을 압수하는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 


이후에도 빠니보틀은 셔츠의 가격이 계속 마음에 걸렸는지 거리를 걷는 현지인들에게 물어보며 시세 확인에 나섰다.


그는 현지인으로부터 '이곳에선 괜찮은 가격'이라는 답변을 받자 그제서야 해맑게 웃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내는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네이버 TV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