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9일(화)

"여름 휴가 저격, 캔 모양의 대형 캐리어"...MZ 사이서 난리난 '필굿 대왕쿨러'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최근 오비맥주의 필굿(FILGOOD)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필굿 대왕쿨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를 맞아 계곡 및 바다 등으로 피서를 떠날 때 활용하기 좋은 대형 쿨러 제품으로, 필굿과 각종 먹거리, 놀거리를 수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많이 수납해도 손쉽게 끌고 다닐 수 있도록 바퀴가 달려있어 여름철 휴가에 제격이다. 


사진=인사이트


구성의 메인인 필굿 대왕쿨러는 필굿을 20개 이상 수납할 수 있을 정도로 수납력이 넉넉하고, 아이스 쿨러가 캐리어 형태로 제작돼 휴가철 계곡, 캠핑 그리고 한강 등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좌) 사진=인사이트, (우) 오비맥주 


이번 대왕쿨러 패키지는 쿨러, 필굿에 타먹는 티백 '뀼백', 전용잔, 머들러, 칠러큐브로 구성됐다. 여름철 야외활동 시 사람들이 원하는 걸 다 담았다고 보면 된다.


이번 구성품 중 칠러큐브의 경우 45분가량 냉동해 전용잔에 넣으면, 밍밍하지 않고 시원하게 필굿을 즐길 수 있다. 


사진=인사이트


즐거움(good)에 즐거움(good)을 더했다는 뜻의 '뀼백'은 필굿 전용 티백이다.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가 올해 리뉴얼을 거치며 재출시되었다. 


'유자하이볼', '땡모반', '천도복숭아', '애플시나몬', '블러드오렌지' 총 5가지 종류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사진=인사이트


뀼백의 최대 장점은 변화무쌍하다는 점이다. 각종 과일 및 가니쉬를 곁들이고, 얼음에 함께 타먹으면 손쉽게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사진=인사이트


필굿은 오리지널/엑스트라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뀼백과 조합하여 색다른 맛을 즐기기 제격이다.


사진=인사이트 


넉넉한 수납력과 손쉽게 끌기 좋은 대왕쿨러는 보냉기능도 갖추고 있다. 아이스팩을 넣어 사용할 경우 더 오랜 시간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상하기 쉬운 고기나 냉장 식품을 보관하기에도 좋다.


사진=인사이트


와디즈 공식홈페이지


이번에 알찬 구성품으로 출시된 필굿 대왕쿨러 패키지는 7월 14일부터 와디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픈 알림 신청을 누르면 7월 28일 오픈일자에 알림이 오고, 즉시 결제 가능하다. 대왕쿨러의 경우 일부 대형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증,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