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포에버 쿠션 파운데이션을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리필형 꾸뛰르 케이스에 담은 'NEW 디올 포에버 쿠션'을 한국에 새롭게 선보인다.
NEW 디올 포에버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를 매끈하고 균일하게 정돈하고, 일상의 강한 열기와 습기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탁월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편안한 사용감과 밀착력으로 피부가 숨쉬는 듯 산뜻한 메이크업을 하루종일 피부에 선사하고, 사용할수록 피부결을 아름답게 가꿔준다.
2가지 피니쉬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 NEW 디올 포에버 쿠션은 하루 종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탄력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하이드레이팅 글로우 피니쉬 쿠션'- 'NEW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과 하루 종일 지속되는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산뜻하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매트 피니쉬 쿠션'- 'NEW 디올 포에버 루미너트 매트 쿠션' 중 개인의 피부 상태와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외부 유해 요인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또한, NEW 디올 포에버 쿠션은 디올 포에버의 뛰어난 피부 메이크업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시아인의 피부 톤에 맞는 다양한 쉐이드를 특별히 제작해 개인의 피부 톤에 맞는 쉐이드를 선택하여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쿠션 파운데이션- NEW 디올 포에버 쿠션은 디올 하우스의 스타일 코드에서 영감받은 2가지 에디션의 꾸뛰르 쿠션 케이스를 선보인다.
새로운 리필형 케이스는 지속 가능 뷰티에 대한 디올 하우스의 철학을 반영하였고, 개인의 스타일과 감성에 따라 맞춤형 쿠션 케이스를 선택&연출할 수 있다.
'NEW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리필' 과 'NEW 디올 포에버 루미너스 매트 쿠션 리필',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는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