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5일(수)

강형욱이 자기 질까 봐(?) 마음 다급해져 "투표해달라" 올릴 정도로 치열한 '올해의 전문가상' 후보

'올해의 브랜드상' 홈페이지


[인사이트] 강지원 기자 =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대국민 소비자 투표가 시작된 가운데 '전문가 엔터테이너' 부문 경쟁이 치열하다.


지난 3일 한국 소비자포럼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기 위한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특히 인물·문화 산업군에서 '올해의 예능돌', '올해의 라이징스타', '올해의 전문가 엔터테이너' 등 각 부문별 후보자가 공개되면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Youtube '강형욱의 보듬TV'


치열한 경쟁 속에서 후보자가 직접 나서서 팬들에게 투표를 독려하기도 했다.


'개통령'으로 불리는 동물 훈련사 강형욱도 발 벗고 나섰다. 


강형욱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 커뮤니티를 통해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전문가 엔터테이너 후보에 올랐다"면서 "시간 되시면 투표 부탁드린다"라고 남겼다.


'올해의 브랜드상' 홈페이지


일부 누리꾼들은 "강형욱이 왜 직접 나서서 투표까지 하라고 할까"라며 의문을 드러내기도 했으나 후보자를 본 이들은 금새 납득했다.


'2023 올해의 전문가 엔터테이너' 부문 후보자로는 정신건강의학과의사 오은영, 요리연구가 백종원, 동물 훈련사 강형욱이 올라왔기 때문이다.


누가 선정되어도 이상할 것 없는 각 분야의 가장 유명한 전문가들로, '백상 예술대상보다 치열하다'는 목소리까지 나왔다.


사진=인사이트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정한 삼대장, 라인업 실화냐", "대한민국 3대 해결사...나는 못 뽑아", "모든 투표 중에 가장 쟁쟁한 라인업이다", "감히 누가 우리 삼대장 우열을 가리나", "강아지냐 밥이냐 아이냐 싸움이네", "세 분 다 세상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신 분들", "가슴이 웅장해지는 라인업"이라며 쟁쟁한 후보군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해에는 '올해의 전문가 엔터테이너' 부문에서 오은영 박사가 수상한 데 이어 2023년 영광의 수상자는 누가될지 모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대국민 투표는 오는 16일 23시 59까지 진행되며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