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래시가드 입고 수영했을 뿐인데...'명불허전' 몸매 뽐내 대박 난 유이 인스타

Instagram 'kim_uieing49'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건강미 넘치는 배우 유이의 근황이 전해져 온라인이 뜨겁다.


최근 유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물놀이하고 싶은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여전한 베이비 페이스를 자랑하며 상큼한 보라색 래시가드와 보드숏을 착용하고 탄탄한 복근을 자랑했다.


Instagram 'kim_uieing49'


특유의 명품 몸매는 유이가 착용한 디스커버리 크롭래시가드를 만나 빛을 발했다.


크롭래시가드 기장은 유이의 완벽한 허리라인과 탄탄한 복근을 숨기지 않았다.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유이의 노력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여기에 팬들은 "꾸준히 운동하며 자기 관리하는 유이 대박이네", "올여름엔 유이처럼 크롭래시가드 입고 휴가 가고 싶다"며 유이의 근황 사진을 반겼다.


Instagram 'kim_uieing49'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노출 없이도 건강한 몸매와 스포티브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유이의 래시가드 코디를 참고하는 모양새다.


디스커버리 크롭래시가드는 노출이 심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몸매를 드러낼 수 있고, 꾸민 듯 예쁘지만 너무 꾸미지 않은 것 같은 '꾸안꾸' 느낌을 낼 수 있어 추천한다.


Instagram 'kim_uieing49'


한편 유이는 2023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주말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할 예정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꾸준한 자기관리를 유지하며 배우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유이의 하반기 활동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