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혜택부터 기간까지 늘려 더욱 풍성한 7월 '파바데이'

사진 제공 = 파리바게뜨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시즌을 맞아 혜택을 확대한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7월 '파바데이'는 가격 혜택 폭을 최대 5천원까지 확대해 한층 더 풍성해졌다. 파바앱과 해피포인트 앱 내 랜덤 게임을 통해 1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 원 혜택, 1만 2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 혜택,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천원 혜택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삼성카드 링크'와 '신한카드 마이샵 play' 터치를 통해 2만 원 이상 결제 시 6천 원의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파바앱 및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달의 제품은 제철 옥수수의 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기는 '옥수수 브레드'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옥수수 번 속을 시원하고 달콤한 옥수수와 생크림을 듬뿍 채운 '옥수수콘크림번', 담백한 옥수수 마블빵에 달콤하고 시원한 옥수수 크림을 샌드하고 고소한 소보루를 더해 마무리한 '옥수수콘크림샌드', 보슬보슬한 카스테라 크럼에 달달하고 시원한 옥수수 크림이 가득 들어간 '보슬보슬 옥수수크림빵'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파바데이를 준비했다"며, "파바데이의 알찬 혜택과 함께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