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우크라이나 전쟁+코로나 정확히 맞힌 인도 소년이 새롭게 예언한 2023 하반기에 벌어질 일

인도 예언가 소년 아비냐 아난드(Abhigya Anand) / eva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우크라이나 전쟁, 코로나 등을 줄줄이 예언하며 세계를 놀라게 한 인도 소년 아비냐 아난드(Abhigya Anand)가 2023 하반기와 2024년 상반기에 일어날 일들을 예언했다.


그는 올 하반기 지구에 쓰나미 등 큰 자연재해가 찾아올 것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에바(EVA)는 인도 예언가 소년 아비냐 아난드의 2023 하반기 그리고 2024년 4월까지의 예언을 소개했다.


아난드는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관련 내용, 경제 및 에너지 위기, 대재앙 등 올해 우리에게 찾아올 일들을 예언했다.


1. 지진, 쓰나미, 홍수, 엘니뇨의 발생으로 인한 자연 재해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아난드의 예언에 따르면 올 하반기에는 기후 변화로 인해 자연재해가 발생할 위험이 높다고 예언했다.


특히 아난드는 북미 대륙에 올여름 엄청난 폭염과 가뭄, 산불 등이 예상된다고 했다.


그리고 올 연말 대지진으로 인해 엄청난 재앙이 찾아올 것이라고 예언했다.


2. 세계 정세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아난드는 올 하반기 세계정세에 큰 변화가 찾아올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중국이 주변 국가들과의 관계에서 큰 갈등을 겪을 수 있다고 했다. 


아프리카의 경우 내전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했다.


아난드는 러시아와 중국과 관련해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좋은 일'의 의미에 대해서는 정확히 밝히지 않았다.


3. AI의 발달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올 하반기부터 2024년까지 AI의 급속한 발달이 이뤄질 것이라고 했다.


특히 의료 분야에서 AI 기술이 많이 활용되며 그동안 불치병으로 여겨졌던 병들의 치료법이 개발될 수도 있다고 했다.


하지만 아난드는 AI의 발달로 인해 사람들의 삶에 미칠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이 있을 수 있다는 우려를 나타내기도 했다.


4.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 + 재생 에너지 시장의 발전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아난드는 향후 2년 반 동안 암호화폐 시장이 하락할 것이라고 봤다. 


재생 에너지 시장에 전망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그는 재생 에너지 시장이 상승 곡선을 탈 것이라고 예언했다.


또 그는 일부 국가가 무기를 대량 생산하기 시작해 이것이 세계 경제와 정세에 큰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경고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