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AHC의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이 '2023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선스틱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소비자 리뷰만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로, 2023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는 총 182개의 카테고리에서 286,946개의 리뷰를 분석해 카테고리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들을 선정했다.
이번에 선스틱 부문 1위를 수상한 AHC의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은 박세리 골프 감독의 필드 위 선케어 노하우를 AHC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완벽하게 재현해낸 제품으로, 세범 컨트롤 효과를 통해 여름철 무더위속에서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송한 노세범 선스틱'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지속내수성, 물과 땀, 모래, 액티비티, 마스크 마찰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5중 프루프 기능을 가지고 있다.
휴대하기 좋은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휴가지는 물론, 끈적이고 습한 장마철에도 자외선으로부터 보송하게 피부를 지켜준다.
AHC의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은 올리브영과 AHC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