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인 드림제이커뮤니케이션 김대중 대표가 새로운 책 '200% 활용하는 챗GPT 질문법'을 출간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챗GPT, 생성형 AI 중 챗봇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술로, 사용자의 질문에 인간처럼 대답하며 활용 범위가 무궁무진하다. 그러나 챗GPT에서 중요한 것은 '프롬프트에 질문을 어떻게 입력하는가?'이며, 이를 위한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 이번 김대중 대표 신간 도서의 목표다.
인공지능(AI)과 함께하는 삶을 이끄는 이 시대, 챗GPT를 활용한 질문법에 대한 필요성과 중요성을 전하는 이 책은 챗봇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챗GPT를 중심으로 다루고 있다. 이 책을 통해 챗GPT의 활용 범위를 넓히고, 결과물의 질을 높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신간 '200% 활용하는 챗GPT 질문법'은 챗GPT 활용의 기본 과정부터 좋은 질문을 하는 방법, 챗GPT 활용을 편리하게 해주는 확장 프로그램, API 연동에 이르기까지 챗GPT를 활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챗GPT를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책은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마다 챗GPT 활용의 중요한 부분을 깊게 파고들며, 크롬 확장 프로그램, 지메일 답장, API 연동 등 챗GPT 활용의 다양한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한다.
드림제이커뮤니케이션 김대중 대표는 "챗GPT 사용자 질문의 한계가 챗GPT의 한계다"라며, "챗GPT 활용의 핵심은 프롬프트에 사용자의 질문이나 요청 사항을 입력하는 것, 즉 챗GPT에 질문을 잘하는 것"이라며 이번 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