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축덕들 사이서 "맨시티 홀란드 닮았다" 우주급 인기 끌고 있는 개그우먼

YouTube 'ootb STUDIO'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개그우먼 엄지윤이 축구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바로 맨체스터 시티 FC에서 스트라이커 포지션으로 활약 중인 엘링 홀란드와 닮은꼴로 거론되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에는 '백화점 VIP 되려면 얼마를 써야 할까?'라는 제목의 '상팔자' 3편이 게재됐다.


'상팔자'는 VIP서비스를 리뷰하는 콘텐츠로, 엄지윤이 단독MC로 나선 웹예능이다. 영상을 통해 엄지윤은 호텔, 백화점 등에서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VIP 서비스부터 통신사, 야구장 등 생활 밀착형 VIP 서비스까지 세상의 모든 VIP 서비스를 체험하고 솔직하게 리뷰하고 있다.


YouTube 'ootb STUDIO'


이날 엄지윤은 백화점 VIP 체험에 앞서 공원에서 시민들과 간단한 인터뷰를 했다. 이때 엄지윤이 공원을 거닐자 한 시민 무리에서 "와 홀란드다"라는 소리가 들려왔다.


엄지윤은 이 말이 익숙한 듯 "사람들이 저보고 홀란드래요"라고 웃어 넘겼다. 또 한 번 홀란드 닮은꼴 이야기가 나오자 엄지윤은 "홀란드 아니라니까"라고 살짝 발끈(?)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홀란드는 독일 분데스리가 도르트문트에서 2022-23시즌 EPL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했으며, 수많은 해트트릭을 달성하는 등 축구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YouTube 'ootb STUDIO'


엄지윤은 그런 홀란드와 닮은꼴로 종종 언급됐는데, 최근 '닮은 꼴 찾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입증됐듯 도플갱어급 닮은꼴로 주목받고 있다.


이런 닮은꼴과 그 반응도 즐기고 있는 듯한 엄지윤. 그는 축구 팝업스토어를 지나치자 "전 맨시티 아니면 취급 안해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또 한 번 폭소를 안겼다. 


YouTube 'ootb STUDIO'


Instagram 'erling.haaland'


YouTube 'ootb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