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배우 조혜원과 열애 인정한 이장우 "결혼할 마음 없다면 공개 연애 절대 안 해"

(좌) MBC '나 혼자 산다', (우) 뉴스1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배우 이장우가 8살 연하의 동료 배우 조혜원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친한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2일 이장우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장우와 조혜원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장우가 열애를 인정하면서 그의 여자친구인 조혜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이장우가 한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이장우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결혼할 마음이 없다면 공개 연애를 절대 할 생각이 없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이장우는 또 다른 인터뷰에서도 공개 연애에 대한 확고한 생각을 밝혔다.


당시 그는 "연기자로서 연애는 무조건 해야 되는 것 같다"며 "진짜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면 바로 결혼할 수도 있다. 결혼할 마음이 없다면 공개 연애는 좋지 않은 것 같다"고 강조했다.


공개 연애에 대해 확고한 소신을 갖고 있던 이장우가 여자친구 조혜원과의 열애를 인정하자 팬들 사이에서는 곧 결혼이 임박한 게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한편 이장우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팜유왕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자친구인 조혜원은 tvN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넷플릭스 '퀸메이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