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일동후디스가 떠오르는 대세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뷰빗'의 TVC 2종을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상큼한 과일맛의 맛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뷰티 습관'이라는 브랜드 컨셉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뷰빗' 광고를 기획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예은은 "뷰빗은 맛있지"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물론, 상큼한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로 제품의 차별점을 전하며, 직접 나레이션으로 제품 특성을 전달해 광고 효과에 시너지를 낸다.
특히 영상 전반에 사용된 오렌지와 핑크 빛 의상 및 소품은 일상 속 상큼하고 맛있게 이너뷰티를 가꿀 수 있는 '뷰빗'의 특장점을 부각하고, 파아란 하늘 아래 핑크 빛 테니스 코트, 신예은의 새하얀 운동복 등 다채롭게 색감을 살린 미장센과 임팩트 있는 사운드는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인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광고 촬영 당시, 신예은의 사랑스러움과 촬영 현장을 밝히는 밝은 에너지 덕분에 스태프들 또한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잘 마쳤다"라고 말하며 "신예은 특유의 매력을 통해 '뷰빗'은 맛있어서 절로 찾게 되는 이너뷰티 습관이라는 브랜드 컨셉이 잘 전달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뷰빗' TVC 온에어와 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늘(21일) 저녁 8시 네이버 라이브에서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32% 할인과 다이슨 슈퍼소닉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