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라엘, 무표백 100% 순면 커버와 천연 펄프 흡수체 사용한 '무표백 순면 생리대' 출시

사진 제공 = 라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엘이 자연의 색을 그대로 담은 '무표백 순면 생리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엘 '무표백 순면 생리대'는 무표백 순면 커버와 천연 펄프 흡수체를 사용해 자연에 가장 가깝게 만들었다. 미국 면화 비영리단체 코튼 인코퍼레이티드로부터 탑시트에 100% 순면을 사용했다는 '내추럴 코튼 인증'과 피부 저자극 시험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하며 안정성도 인정받았다.


라엘은 몸과 자연을 생각해 목화 본연의 색과 직조감이 살아있는 무표백 100% 순면 커버를 적용했다.


흡수체는 자연 원료인 천연 펄프로 메인 흡수층을 구성했다. 기준치의 10배의 흡수력을 지닌 천연 펄프 3중 흡수 구조가 하루 종일 산뜻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도톰한 천연 펄프 흡수층이 인체 곡선에 맞게 밀착돼 폭신한 쿠션감을 완성해준다.


'무표백 순면 생리대'는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로 출시됐으며, 라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엘은 '무표백 순면 생리대'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여성들이 안심하고 보다 합리적으로 생리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개발 끝에 새롭게 선보이게 된 무표백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과 자연을 생각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