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이성경에 결혼 반지 끼워주며 담백+로맨틱 프러포즈한 '낭만닥터3' 안효섭 (+영상)

SBS '낭만닥터 김사부 3'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낭만닥터 김사부3' 이성경과 안효섭이  결혼을 약속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낭만닥터 김사부3' 마지막회에는 차은재(이성경 분)에게 반지를 끼워주며 프러포즈를 하는 서우진(안효섭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차은재와 서우진은 돌담병원 사람들이 둘의 동거를 이미 다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집들이는 언제 할 거냐"는 문의가 쏟아지자 결국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돌담병원 식구들을 불러 집들이를 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 3'


다음날 아침, 서우진은 아직 잠결인 차은재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가벼운 뽀뽀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서우진은 "이따 병원에서 보자"고 인사를 한 뒤 방을 나섰고, 다시 잠을 청하던 차은재는 자신의 손가락에 느껴지는 낯선 반지를 보고 깜짝 놀라 눈을 떴다.


네번째 손가락에 끼워진 반지를 두 눈으로 확인한 차은재는 다급히 서우진을 불러 세우며 방을 나섰다.


차은재는 "서우진 너 이거 뭐야?"라고 물었고, 서우진은 "반지잖아"라고 대수롭지 않게 받아쳤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 3'


"그니까 이거 무슨 반지냐고"라고 다시 묻는 차은재에게 서우진은 "지금 니가 생각하는 그거"라고 말하며 담백하게 청혼했다.


차은재는 기뻐하며 서우진을 꼭 끌어 안았고 두 사람은 입맞춤을 하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두 사람이 결혼을 약속하며 키스를 하는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대리 설렘을 느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날 해피엔딩으로 종영한 '낭만닥터 김사부3'는 전국 가구 16.8%, 수도권 가구 16.8%를 기록, 순간 최고 시청률 19.3%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네이버 TV '낭만닥터 김사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