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올해 34살인데 과즙미 넘치는 인형 비주얼 뽐낸 '이승기 처형' 이유비 (+사진)

Instagram 'yubi_190'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배우 이유비가 과즙미 가득한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지난 16일 이유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모네 #7인의탈출"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유비가 드라마 '7인의 탈출' 속 한모네로 변신한 모습이 담겼다.


Instagram 'yubi_190'


이유비는 퍼 소재의 민소매에 짧은 스커트를 매치하고 다양한 자세를 취했다.


특히 핑크색이 가득한 인테리어에 옷까지 핑크색으로 맞춘 이유비는 '인간 핑크' 그 자체인 러블리한 비주얼을 뽐냈다.


Instagram 'yubi_190'


이유비는 재킷 한쪽을 어깨까지 내려 반전 섹시미까지 과시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평소 청초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이유비가 어떤 이유로 섹시한 메이크업과 과감한 의상을 입고 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11일 '7인의 탈출' 촬영 중 이유비가 SNS에 올린 사진 / Instagram 'yubi_190'


한편 이유비는 올해 방송 예정인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출연한다. '7인의 탈출'은 김순옥 작가의 신작으로 배우 엄기준, 황정음, 이준,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등이 나온다.


이유비는 지난 4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한 배우 이다인의 언니이기도 하다.


지난 2일 '7인의 탈출' 촬영 중 이유비가 SNS에 올린 사진 / Instagram 'yubi_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