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뺑소니 사고' 당하고 7년째 섹스리스된 남배우..."부부관계 중 장인어른 방에 들어와" 고백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홍승범, 권영경 부부가 '섹스리스' 문제로 또 갈등을 겪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지난주 분당 최고 시청률 5%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홍승범, 권영경 부부가 출연한다.


홍승범과 권영경은 부부 관계에 관한 기록을 다이어리에 남길 정도로 금실이 좋았지만, 홍승범이 사고를 당하면서 7년째 '섹스리스'로 지내게 됐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권영경은 "성관계를 못 하는 진짜 이유가 궁금하다"라며 부부관계를 7년이란 시간 동안 갖지 못하니 "비참하고 바닥까지 떨어진 기분이었다"라고 속상한 마음을 고백했다.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이에 홍승범은 "한번은 부부 관계를 갖다가 장인어른이 들어온 적이 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승범은 "그 이후 관계 도중 외부 요인에 의해 갑자기 못하게 되는 상황들이 무서웠다"라며 심리적 이유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덧붙였다. 


또한 2013년도에 발생한 교통사고로 인해 부부관계를 갖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털어놨다.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과거 뺑소니 사고를 당했던 홍승범은 다리를 절단할 위기에 놓였으나 기적적으로 치료가 되며 일상으로 복귀했다. 당시 병원에서는 "높은 확률로 장애를 가질 것이다"라고 진단을 내린 심각한 상황이었다.


홍승범은 회복하는 과정에 있어 수면제의 약효 때문인지, 밤만 되면 부부 관계를 갖기보다는 수면을 취하길 원했다. 


하지만 권영경은 남편의 이런 말들이 다 변명으로 느껴진다고 말했다. 그렇게 피곤해 수면을 취하고 싶다면서 밤늦게까지 술을 마시는 남편을 이해할 수 없었던 탓이다.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부부의 갈등을 접한 김응수는 홍승범에게 "승범이가 술 문제가 심각하다"라고 지적했다. 


다만 오은영 박사는 홍승범에게 술 문제가 있다는 것에 동의하면서도 두 사람의 부부관계가 소홀해진 진짜 이유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수많은 마찰을 빚는 홍스범, 권영경 부부에게 오은영 박사가 제시하는 맞춤형 힐링 리포트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