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러쉬코리아가 일루미네이션과 닌텐도의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21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 '원피스'와의 협업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극 중 주인공 마리오가 슈퍼 버섯을 먹고 신비로운 힘을 갖게 되는 내용에서 영감을 받아 '입욕 시간을 파워 업!'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마리오 하면 떠오르는 물음표 블록 모양의 배쓰 밤부터 샤워 젤, 샤워 젤리, 솝, 보디 스프레이와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 낫랩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6월 15일부터 2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선런칭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 방문 혹은 슈퍼 마리오 에디션 구매를 인증하거나 슈퍼 마리오 에디션 전 제품을 모두 구매하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러쉬X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6월 21일부터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접속 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