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에이블씨엔씨, 여름 시즌 최대 프로모션 '썸머 페스티벌' 진행

사진 제공 = 에이블씨엔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이블씨엔씨가 6월 19일까지 7일간 여름 시즌 최대 프로모션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의 6대 패밀리 브랜드인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기초부터 색조, 더마, 한방 화장품까지 상반기 가장 인기를 끈 품목을 최대 76% 할인 및 1+1으로 선보이는 초특가 프로모션이다.


먼저 미샤는 베스트셀러 앰플을 모아 대용량으로 출시한 '미샤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1+1으로 선보인다.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2+1으로 역대급 할인을 제공한다.


초공진은 선물 기획세트를 묶음 할인으로 선보인다. 초공진 기획세트 1개 구매 시 30% 할인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개 이상 구매 시 40%까지 할인한다. 


인기 그룹 트와이스 다현을 모델로 내세우고 있는 어퓨는 다현이 즐겨 쓰는 베스트셀러 '마데카소사이드' 라인을 1+1으로 선보인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라즈베리 헤어식초'와 '과즙팡 워터 블러셔' 등 다양한 제품을 1+1,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틸라는 모공과 피부 요철 정돈에 효과적인 '올 어바웃 더 블러 인스턴트 블러링 스틱'를 30% 할인한다. 베스트셀러인 '스테이 올 데이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1+1으로 만날 수 있다. 


셀라피는 '아토 바디케어 몰랑이 기획세트 2종'을 최대 47% 할인한다.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베스트셀러 '에이리페어 라인'은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포티셀은 여름철 보송하고 산뜻한 선케어를 도와주는 '에어리 핏 선스틱'과 '내추럴 미네랄 선 프로텍션', '아미노 히아루로닉 앰플', '아미노 히아루로닉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1+1에 제공한다.


이 밖에 에이블씨엔씨는 이번 빅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인기 제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원데이특가' 이벤트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일 특가'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번 에이블씨엔씨 썸머 페스티벌은 에이블씨엔씨 공식몰인 에이블샵과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에이블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