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1일(화)

피부 바탕부터 케어하는 맥스클리닉 기초화장품 '시카 바이옴' 3종

사진 제공 = 맥스클리닉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맥스클리닉이 바이옴 과학으로 피부 바탕부터 케어하는 '시카 바이옴'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부터 선케어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시카 바이옴 젤토너, 시카 바이옴 젤크림, 시카 바이옴 선스크린 3종으로 구성됐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선사한다.


'시카 바이옴 젤토너'는 트리플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까지 케어할 수 있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시원한 사용감의 몽글몽글한 젤 타입으로 자극 없이 흡수되어 수분감 넘치는 피부 바탕으로 가꿔준다.


'시카 바이옴 젤크림' 역시 극강의 트리플 시카 성분을 함유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한 피부에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시카 바이옴 선스크린'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SPF50+, PA++++) 3중 기능성 선크림으로 바르는 즉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백탁 현상과 뻑뻑함을 개선한 최적의 무기자차 포뮬러이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쉽게 손상될 수 있다"며 "시카바이옴 젤토너, 젤크림으로 피부 근본은 물론 수분까지 케어하고 UV 안심 차단 시카 바이옴 선스크린을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클리닉 '시카 바이오 3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