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피브가 헬시 웨어 라인의 첫 번째 신제품, 촉촉한 벨벳 텍스처의 비건 립 틴트 '하이퍼-핏 컬러 웨어'를 W컨셉을 통해 12일 단독 선 론칭한다고 밝혔다.
'하이퍼-핏 컬러 웨어'는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80% 이상 함유하고 있어 입술 메마름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묻어남을 최소화하고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는 겉보속촉 벨벳 립을 연출해 준다. 또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및 20가지 유해 성분 배제,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하이퍼-핏 컬러 웨어'는 말갛게 블러링되는 촉촉한 벨벳 텍스처가 특징인 비건 립 틴트로, 자연스러운 여리함을 얹혀주는 애프리콧 베이지의 '누드미 업'과 화사하면서도 싱그러운 브라이트 코랄 컬러의 '메리 코랄', 빈티지한 무드의 은은한 로즈 빛 '로지 데이', 꾸밈없는 순수함을 담은 소프트 피지 '디어 피치', 달콤한 설레임을 닮은 라이블리 핑크 '핑크 휘슬' 마지막으로, 다채로운 영감을 더해 줄 플럼 빛 모브 컬러의 '팬시 모브'까지 웜톤과 쿨톤을 아우르는 6가지 컬러 쉐이드로 라인업 되었다.
피브 헬시 웨어 라인의 첫 번째 비건 벨벳 틴트 '하이퍼-핏 컬러 웨어'는 W컨셉을 통해 6월 19일까지 약 일주일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30% 할인된 가격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0일부터 정식 론칭되어 피브 공식 홈페이지와 홍대 시그니처 쇼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오는 7월 1일에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