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닮은꼴 주장하다 사과까지 한 이지혜에 '에스파' 윈터가 보인 호탕한 반응

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에스파 윈터가 이지혜와 닮은꼴을 인정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387회에는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 윈터, 닝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젤은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했다.


이날 김희철은 윈터에게 "샵의 이지혜 누나 알지?"라고 질문, 이지혜의 닮은꼴 주장을 언급했다.


JTBC '아는 형님' 


이에 윈터는 "여기 나와서 얘기하지 않았냐. 나 그것도 봤다"며 자신의 메이크업을 한 이지혜의 영상을 봤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좀 닮은 것 같은데"라고 자신도 이지혜와의 닮은꼴에 인정했다.


또 이지혜 영상에 '싫어요' 누른 것 아니냐는 김희철의 짓궂은 질문에 절대 아니라고 부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아는 형님' 


이수근은 "이지혜가 겁 먹었다. 사람들이 싫어할까 봐. 괜찮다고 한마디 해주라"는 부탁을 덧붙였고 윈터는 웃으며 "지혜 선배님 저 계속 팔아도 됩니다. 언제 한번 집에 초대해 주세요"라고 말해 재차 폭소를 안겼다.


한편 이지혜는 최근 '아는 형님'에 출연해 "요새 윈터상이란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며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에스파 윈터 메이크업에 도전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당시 윈터 메이크업을 한 이지혜의 사진이 공개되자 "윈터와 정말 닮았다"는 반응이 쏟아지기도 했다. 


JTBC '아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