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 중단' 발표한 샤이니 온유 몸 상태


샤이니 멤버 온유 / Instagram 'dlstmxkakwldrl'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샤이니 멤버 온유가 건강상 이유로 활동 중단을 알린 가운데, 그의 심상치 않은 몸 상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활동 중지한다는 온유 최근 몸 상태"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에는 최근 온유의 근황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있었다.


사진 속 온유 얼굴은 볼살이라고는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말라 있었다. 의자에 앉아 있는 온유 모습도 담겼는데, 허벅지와 종아리 두께가 한 손으로도 잡힐 정도로 깡마른 상태였다.


최근 온유의 모습 / 온라인 커뮤니티


YouTube 'SHINee'


이 모습을 본 팬들은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팬들은 "너무 심각하게 아파 보이는데?", "진짜 너무 깜짝 놀랐다.. 광대 드러난 거 봐", "활동 중단하는 동안 몸 관리 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9일) 온유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온유가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알렸다. 온유 또한 소속사 입장이 나간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팬들에게 부연 설명을 했다.


Youtube 'SHINee'


그는 "요점은 건강만 잘 회복하고 돌아오겠다"라며 "많은 분께 심려 끼쳐 죄송하고 앞으로 함께 할 샤이니를 위해 잠깐 숨 고르기 하는 시간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기가 시기인지라 많은 생각을 했고 상태가 돌아오지 않아 오해 또는 오류도 있었다고 생각이 든다"고 부연했다.


이어 "아무쪼록 행복하고 건강하시고 함께 좋은 날들, 그리고 인생의 한 부분 한 부분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생각하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오겠다"라며 "걱정 끼쳐 죄송하다"는 말도 했다.


Youtube 'SHIN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