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3억 걸고 싸운 '피의 게임2' 최종 우승자 나왔다 (+스포 주의)

웨이브 '피의 게임 시즌2'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최대 3억 원의 상금을 건 생존 게임 예능 '피의 게임'의 최종 우승자가 나왔다.


9일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 13회가 공개됐다.


앞서 피의 저택에 모인 14인 출연진은 야생과 저택을 오가며 치열한 서바이벌을 치뤘다.


그 결과 탈락자는 건강상 하차한 케리건 메이를 비롯해 박지민, 유리사, 현성주, 후지이 미나, 넉스, 하승진, 윤비, 파이가 됐다.



웨이브 '피의 게임 시즌2'


홍진호, 서출구, 덱스, 신현지, 이진형만이 남은 상황.


야생팀이었던 덱스, 신현지, 홍진호, 서출구도 가족이 아닌 적으로 만났다.


일대일 토너먼트 결과 덱스와 이진형이 최후의 2인이 됐다.


최종 파이널 매치 게임은 정글 메이즈. 정글 메이즈는 공간지각 능력과 판단력을 요하는 게임이다.


웨이브 '피의 게임 시즌2'


고정된 미로 타일 16개, 이동 가능한 타일 33개를 이용해 미로를 움직이고, 게임 말을 이동시켜 4가지 목표물을 모두 얻은 뒤 시작 지점으로 돌아오는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덱스가 먼저 첫 목표물을 도달한 뒤 이진형이 곧바로 따라 잡았다. 두번째 목표물에는 이진형이 먼저 도달했고 덱스가 따라 붙는 형상이 됐다.


이어 이진형이 연달아 목표물에 모두 도달하고 시작 지점으로 돌아오면서 최종 승리를 거머쥐었다.


웨이브 '피의 게임 시즌2'


이진형은 2019년 수능 만점자로, 현재 서울대 의대에 재학 중이다. 덱스는 고등학교 졸업으로 알려졌다.


한편 '피의 게임2'는 공개 직후 웨이브에서 드라마·예능 통틀어 신규유료가입자견인 콘텐츠 1위 자리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