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데상트X두카티, 바이커들의 성지 'RSG 성수'서 팝업스토어 성료

사진 제공 = 데상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데상트가 지난 2023년 6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국내 유명 바이크 카페이자 바이커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RSG 성수'에서 데상트X두카티 팝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터사이클 문화와 함께하고 이해하는데 주안점을 두고자 했던 이번 콜라보 컬렉션의 마케팅 취지에 맞춰 바이커들이 자주 모이는 RSG성수에서 약 2,000명의 참여자들에게 콜라보 컬렉션 상품들을 직접 입어볼 수 있는 공간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장 이벤트 중 'MINI PRIX 레이싱 게임'을 통해 바이커들이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게 만들었고 두카티와 관련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함으로써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경험 또한 제공했다.


특히 일부 굿즈 중에서는 바이크에 부착 가능한 한정판 번호판 볼트와 고사양 스티커들로 바이커들의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RSG 성수에서 개최하는 Garage Sale과 함께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제잉으로 바이커들과 함께하는 팝업 현장의 다양한 재미요소들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데상트 관계자는 이번 데상트X두카티 협업과 더불어 바이커들의 성지 RSG 성수에서의 팝업을 통해 모터사이클에 대한 문화에 더욱 접근하고 그들의 문화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추억을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여러 문화를 어우르는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