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더럽다고 소문난 '인도 갠지스강'에 망설임 없이 입수한 기안84 (+영상)

YouTube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기안84가 인도 갠지스강에 몸을 던졌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는 오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10분 미리 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기안84가 인도에 입성한 모습이 담겼다. 


앞서 누리꾼 사이에서는 "인도 vs기안, 누가 이길까"라는 질문이 많이 나왔다. 있는 그대로 꾸밈없이 살아가는 기안84와 역시 꾸밈없는 인도라는 사이에서 누가 더 자신의 색이 강한가에 대한 질문이었다.


YouTube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이에 기안84는 "VS가 아니다 하나가 되는 거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공개된 영상에는 기안84가 양말을 벗고 물 온도를 체크한 뒤, 망설임 없이 갠지스강에 몸을 던지는 모습이 나왔다. 


이를 본 현지인들도 웃음보를 터트렸고, 기안84는 자유롭게 수영을 하고 갠지스강을 휘젓고 다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은 "갠지스강 진짜 더럽다는데 기안이 이겼다", "역시 기안의 현지화 적응력은 갑이다", "진짜 인도랑 하나가 됐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일각에서는 "피부병 조심했으면"이라며 걱정된다는 반응도 보였다. 


YouTube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앞서 기안84는 '태계일주' 시즌1에서 남미 페루의 아마존 강에 몸을 던지고 현지 친구를 만나 함께 우정을 나누며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했다.


그에 이어 인도 편에서는 갠지스강에 몸을 던지고 인도와 하나가 됨을 예고했다. 미리 보기 영상만으로도 큰 웃음이 예상되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는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고대 인더스 문명의 발상지로 영혼의 젖줄인 갠지스강이 흐르는 인도에서 기안84가 마주할 새로움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쏠린다.


YouTube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YouTube '태계일주 베이스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