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어느 27살 여성이 "아반떼N 타는 남자 너무 싫다"고 고백한 이유 (영상)

아반떼N / 현대자동차


젋은 여성이 밝힌 '아반떼N'이 별로로 취급하는 이유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젊은 여성이 유독 '아반떼 N'을 꺼려한다며, 그 이유를 공개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중고차파괴자'에는 '여자들이 을왕리 가고 싶을 때 하는 행동ㅋㅋㅋ'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유튜버 중고차 파괴자가 "남성들이 여자들한테 가성비로 어필할 때 벤츠 E클래스는 아니지만 연식 오래되고 킬로수가 많은 C클래스를 사는 것도 괜찮냐"고 물어보면서 시작됐다.


아반떼N / 현대자동차


정후추는 "여자들이 보기엔 람보르기니나 포르쉐 등 높은 레벨의 차가 아니라면 솔직히 벤츠 C클래스나 E클래스나 거기서 거기다"면서 "솔직히 나도 쉽게 구분 못 한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중고차 파괴자가 '그럼 아반떼 N은 어떻게 생각하냐'고 기습 질문하자, 정후추는 "아반떼 N은 아반떼보다 못한다"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이어 "일반 여자 입장에서 아반떼N은 시끄럽고 방방 거린다고 느껴진다"며 "아반떼인데 슈퍼카의 행색을 하려고 하는 느낌이라 '오빠 X신이야?'라는 밈이 나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반떼N / 현대자동차


정후추는 "본인의 만족을 위해서 아반떼 N을 사는 건 괜찮지만 여자한테 어필할 목적으로는 비추"라고 재차 강조하며 "그 돈으로 벤츠 C클래스나 E클래스가 훨씬 낫다"고 말했다.


이에 반대로 중고차 파괴자가 '내 남자친구가 탔으면 좋겠는 차는 뭐냐'고 묻자, 정후추는 제네시스 G80을 꼽았다.


그는 "벤츠처럼 여성한테 어필하려고 산 게 아닌 소신을 지키는 스마트맨 같은 느낌"이라고 설명하면서, 자신이 만나고 싶은 여성에게 어필을 하고 싶다면 상대가 원하는 남자 이미지를 파악하라고 조언했다.


또한 "멀쩡한 여자를 만나고 싶다면 절대 허세를 부리지 마라"라고 당부했다.


아반떼N / 현대자동차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자들도 벤츠 클래스 따질 줄 알았는데 의외네", "앞으로 여자 꼬실 땐 아반떼N은 피하는 걸로", "진짜 유익한 현실 조언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중고차 업체가 지난 2012년 미혼 여성을 상대로 '여자들이 싫어하는 차'를 조사한 결과 '시끄러운 튜닝 차'가 1위로 꼽혔다.


그 이유로는 '남들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이 가장 높았다. 이어 '조잡한 스티커', '심하게 반짝거리는 LED 램프'가 뒤를 이었다. 


YouTube '중고차 파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