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피부 좋은 여자들 몰래 쓰고 있었다"...3초 만에 입체 윤기 완성하는 오일의 정체

동인비


'여름에 쓰기에도 전혀 부담 없어' 신개념의 워터리 오일 에센스의 정체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여름에도 피부가 푸석한데...더워도 쓸 수 있는 산뜻한 페이셜 오일 어디 없을까?"


오일 제형의 기초 화장품은 무겁기 때문에 잠들기 전에 쓰거나, 여름에는 불필요하다는 편견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나는 여름에는 오일 제형의 제품이 다소 무겁고 끈적하게 느껴져, 쓰고 싶어도 사용이 꺼려진다는 의견도 더러 있다. 


동인비


"여름에도 쓸 수 있는 가볍고, 청량 산뜻한 페이셜 오일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처럼 여름에도 푸석한 피부 때문에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페이셜 오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신박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기존의 페이셜 오일 제품이 가지고 있던 편견을 깬 이 제품은 산뜻하면서도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단 3초 만에 촉촉하게 빛나는 입체 윤기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임상실험을 통해 이를 증명하기까지 했다. 


동인비


주인공은 바로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다.


3초 만에 '입체 윤기'...끈적하단 편견 깨, 아침에 사용해도 'OK'


오일을 바른 후 단 3초 만에 입체 윤기를 선사하고, 충분한 보습과 영양감으로 건성피부뿐만 아니라, 속 건조에 시달리는 지복합성, 지성 피부 타입에도 찰떡이란 후문이다. 


YouTube '정관장TV'


뿐만 아니라,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워터 타입의 신개념 제형으로 '오일은 끈적하다'는 기존의 편견을 깼다. 


기존에 오일은 상대적으로 무겁기에 나이트 케어용으로 잠들기 전에 발라야 한다는 게 통념이었으나,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라 아침이나 여름철에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다.


또한 피부에 바르자마자 촉촉하게 스며들어 3초 만에 입체 윤기가 돌며 윤광이 도는 도자기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동인비


여름에 '페이셜 오일' 괜찮을까..? 걱정은 NO!


일반적으로 페이셜 오일은 겨울철 등 극도로 건조할 때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제품이 가진 특별한 '비결' 덕분에, 여름에 출시했음에도 사랑을 받고 있다. 


동인비


첫 번째 비결로, 먼저 오일 특유의 '불호 요소'들을 제거한 기술력이 눈길을 끈다.


워터 에센스와 오일의 장점만 담아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면서 충분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사용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약 100만 개 크리스탈 오일(본품 30ml 기준, 제조편차 있음)을 통해 피부에 닿자마자 입체적인 윤기가 나게 한다.


동인비


둘째로 남다른 성분을 들 수 있다. 브랜드 특허 뷰티 사포닌 성분 'RG진세닉글로우™'는 스킨케어 효과가 뛰어나다.


때문에 꾸준히 바르면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이고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정관장 6년근 홍삼에서 31가지 정교한 공정으로 추출한 고순도 홍삼오일을 담았는데, 이 성분은 피부 장벽에 보습과 탄탄한 힘을 선사한다.


동인비


매력적인 프레시 오리엔탈 플로럴향으로 피부에 릴렉싱 효과를 가져와 입체 윤기가 돌게 하는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


임상시험 결과 단 3초 만에 입체 윤기(이마+47.1%, 왼쪽 볼 +48.6%, 오른쪽 볼 +49.3% / 피부결 +13.9%, 피부보습 +16.8%)를 구현하는 것으로 증명된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로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 보자. 

여름 전용 오일 에센스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와 동인비의 주요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올 여름을 무너지지 않는 매끈한 피부로 보내고 싶다면 빠르게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