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F1 선수들과의 특별한 경험 선사하는 디스커버 카타르 'F1® 얼티밋 팬 패키지'

사진 제공 = 카타르 항공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카타르항공의 자회사인 디스커버 카타르가 'F1® 얼티밋 팬 패키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에는 오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카타르 도하에서 열리는 'F1 카타르항공 카타르 그랑프리 2023' 티켓이 포함되어 있다.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디스커버 카타르는 세계적인 수준의 이번 패키지를 통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도하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F1® 얼티밋 팬 패키지는 3일간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VIP특별석에서의 F1 그랑프리 관람, 관계자들과의 만남, 제네바 국제 모터쇼 2023 입장권 등이 포함되어 있다.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디스커버 카타르의 F1® 얼티밋 팬 패키지를 이용하는 팬들은 환상적인 자리에서 스릴 있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차고와 피트 레인, 출발선, 결승선에도 출입할 수 있다. 또한 F1® 선수들과 점심 식사 자리에도 초대받는다. F1 패독클럽을 이용하면 피트 레인, 팬 존, 가이드 트랙과 전용 차고 투어도 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F1® 얼티밋 팬 패키지는 디스커버 카타르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