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웹툰이랑 싱크로율 100%라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캐스팅 라인업

Instagram 'imhyoseop' ,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 Instagram 'Actorleeminho'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주요 배우 캐스팅 현황이 벌써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자신이 읽던 소설의 내용대로 바뀌어 버린 세계에서 생존하기 위한 김독자의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원작은 네이버 웹툰으로도 제작돼 더블 히트를 기록 중이며, 지난 2018년 문피아에서 연재를 시작해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넘긴 작품이기도 하다.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 킹콩by스타쉽


인기 작품이 영화와 되는 만큼 캐스팅에도 누리꾼의 관심이 집중된 상태. 현재까지 공개된 캐스팅 현황만 되집어봐도 폭발적인 반응이 양상되고 있다.


주인공 김독자 역할에는 배우 안효섭이 캐스팅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극 중 멸망한 소설 속 히어로인 유중혁 역은 배우 이민호가 제안을 받고 출연을 검토 중이다.


이 가운데 여자 주인공 유상아 역할에는 채수빈이 긍정 검토 중이라는 이야기를 전했다.


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여기에 최근 신승호까지 이현성 역할을 제안 받았다고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캐스팅 된 배우들 모두 원작 웹툰 그림체와 비슷한 이미지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싱크로율 100%", "그림에서 튀어나온 캐스팅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지적 독자 시점'은 쌍천만 신화를 이뤄낸 '신과 함께' 제작사 리얼라이즈픽쳐스가 제작을, '더 테러 라이브' 김병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작품은 올 연말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